■ 여행자료

[여행] 전국 명소 찾아 떠나는 여행 2박3일 5박 6일

전국 대표 명소 찾아 떠나는 여행'

강원도 최고의 명소만 찾아 떠나는 1박2일' 여행

영월 다하누촌, 한반도지형을 쏙 빼닮은 선암마을, 단종의 유배지인 영월 청령포와, 관동팔경 중 하나로 손꼽히는 죽서루,

동해의 대표 어항인 묵호항, 평창 ,메밀꽃 필 무렵.의 이 효석생가 와 문학관, 봉평'허브나라' 평창 수석공원,

정선 아우라지,  화암동굴,  레일바이크,  매월 끝자리 2, 7일 정선5일장

정선 레일바이크 체험

레일바이크는 폐철로가 된 구절리~아우라지 역 구간을 특수 제작된 철로 자전거(레일바이크)를 타고.

7.2km구간의 레일위를 달리는 레일바이크는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체험여행

구절리역으로 이동해 풍경열차 탑승. 이 열차는 7.2Km 레일바이크와 동일한 구간으로,

정선의 아름다운 산수를 감상 할 수 있다.

이후 아라리촌으로 이동, 옛 가옥을 재현해 놓은 정선 아라리촌에도 들른다.

아름치 조형물

최고의 명소만 찾아 떠나는 전국일주 5박6일

익산-전주-담양-곡성-목포-보성-광양-남해-통영-거제-외도-부산-영덕-울진-삼척-강릉 오대산 을 거쳐

돌아오는  여정이다.

◇1일차= 전주 교동과 풍남동 일대 한옥마을, 전주의 대표 비빔밥, 전남 담양으로 이동, 대나무 숲길을 따라 거닐며 죽림욕

섬진강변 곡성에서 추억의 증기기관차에도 탑승하고, 목포로 이동해 투숙.

◇2일차=목포 내려다보는 유달산조망, 꼬막정식, 보성녹차밭, 갈대밭 순천만 , 광양 숯불 불고기 ,숙소

◇3일차=남해로 이동, 금산 보리암, 통영에서는 굴 정식, 미륵산 케이블카 탑승, 한려수도의 비경 감상

거제로 이동, 볼락구이 정식, 숙소

◇4일차= 외도 해금강 유람선 탑승, 거가대교를 통과, 해운대, 누리마루, 해동 용궁사, 동백섬

경주에 입성, 안압지의 야경을 관광한 후 숙소.

◇5일차=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등재된 경주 양동마을, 경북 울진 대게시식, 14km가 넘는 장대한 비경 불영계곡으로

강원도 삼척으로 이동 바닷가 숙소

◇6일차=숙소에서 해돋이 관광, 삼척역, 동해의 명물 바다열차 탑승 바다조망

호남권 최고의 명소만 찾아 떠나는 1박2일'

고창, 3대째 내려오는 장어 명인집에서 식사. 최고의 드라이브코스로 꼽히는 전남 영광 백수 해안도로를 타고

목포 도착  유달산에 올라 아름다운 목포 시내 및 다도해 전망

둘째날 해남으로 이동, 국내 최장 두륜산 케이블카 탑승 전망대 관광

보성 이동 벌교의 별미 벌교 꼬막정식 식사, 녹차밭 감상, 녹차 아이스크림 시식

경상권 최고의 명소만 찾아 떠나는  1박2일'

통영으로 이동 통영케이블카에 탑승, 한려수도를 감상다.

동피랑 마을과 통영어시장 관광 외도 해금강 유람선 탑승,

거제와 부산을 잇는 거가대교를 통과, 부산으로 이동해 해운대, 동백섬, 해동 용궁사,관광

남해안최고의 명소만 찾아 떠나는 일주 2박3일

여수 갓김치 회정식, 오동도, 광양 광양 숯불 불고기 숙소

남해대교 관광, 남해 최남단에 위치한 다랭이 마을과 금산 보리암 관광

남해 별미 멸치회, 통영미륵산 케이블카에 탑승, 거제로 이동 숙소

외도 해금강 유람선, 멍게비빔밥, 거가대교 통과, 마산 통술집 이나 마산아구탕,찜 시식후 그가

서남부권최고의 명소만 찾아 떠나는 일주 2박3일

전주 한옥마을 관광, 전주 비빔밥. 전남 담양 죽림욕, 곡성 증기기관차를 체험, 목포 이동 숙소

보성 녹차밭 관광과  낙안 읍성 민속마을, 벌교의 별미 꼬막정식  거제로이동 숙소

거제도 외도 해금강 유람선, 통영 굴 정식, 미륵산 케이블카탑승. 거가대교 부산